본문 바로가기

EXO/DATA

Pathcode #SUHO 수호 티저 영상 + 사진 여러분 김준면은 (미모가) 미쳤어요





공홈 비번 : leader





SM NOW 사진





헐 미친 미쳤어 김준면 ㅇ미모 개 미친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대박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나 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

 김준묜씨 티저 뜨고 방방 뛰느라 움짤이를 늦게 만듦ㅎㅎㅎㅎㅎㅎㅎ

 계속 만들고 있눈데 한번에 추가할게욘 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 아 이제 진짜 끗.

나중에 캡쳐도 해서 보정해서 올려야지~ 룰루랄라